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Ⅴ. 연구결과 논의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융민감도와 이자율을 반영한 서비스품질이 은행고객의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농촌관광객의 충성도와 서비스품질
관광연구저널
2007 .03
[Session A5 통신경영/정책]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의 고객 만족과 고객 로열티간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로열티 프로그램의 설계가 브랜드 커뮤니티 및 서비스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사용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of Mobile Communication Industry in China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3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 요인이 서비스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모바일 상거래에서 웹사이트 품질이 m-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11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the five-star hotel buffet restaurant in Seoul
호텔관광연구
2013 .06
항공사 서비스품질, 신뢰,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SERVQUAL 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9
호텔서비스 브랜드가 관계의 품질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3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디지털정보사회에서 웨딩홀 서비스품질, 이미지, 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2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An Empirical Analysis on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Loyalty
로고스경영연구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