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역사 담론 교육을 통한 역사 분쟁 문제 교육
Ⅲ. 역사 교과서 논의의 한계
Ⅳ. 역사 분쟁 교육을 위한 메타 담론의 구성
Ⅴ. 맺음말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사의 의미(Meaning in History)
신학지남
1977 .06
역사교육의 담론과 학문적 가능성
역사교육
2006 .03
10학년 〈역사〉 교육과정의 ‘비교’ 내용 구성 방향
역사와 세계
2009 .06
역사교육과 역사학의 거리
역사교육
2016 .06
동북아 시대에서 한국사 서술과 역사교육 : ‘국사’를 넘어서
역사교육
2005 .09
初等學校 歷史敎育 編制와 內容의 系列化 問題
역사교육
2003 .09
전근대 국사의 형성과 그 발전
韓國史學史學報
2008 .01
歷史의 有用性과 歷史敎育目標
역사교육
2003 .09
역사교사의 인지적 특성이 역사수업에 미치는 영향
역사교육
2004 .03
7차 교육과정과 효율적인 역사교육
경주사학
2008 .12
최근 중등학교 역사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세계사 과목의 편제와 내용 구성의 변화
역사교육
2011 .12
제1차 교육과정기 발행 『중등국사』 (역사교육연구회 엮음) 교과서의 특성과 의의
역사교육
2018 .06
국사를 넘어선 역사교육
대구사학
2016 .01
해방 이후 역사 교육과정 개정을 둘러싼 쟁점
역사교육
2006 .03
역사교육에서 내용 선정 및 구성의 개념으로서 성별
역사교육
2007 .06
이명박 정부의 역사 인식과 역사교육 정책
역사비평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