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Ⅳ. 조사방법
Ⅴ. 분석결과
Ⅵ.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일리지 프로그램 촉진의 활용 및 효과 : 소비자 보호의 법적 관점
홍익법학
2012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 간 신뢰와 관계몰입의 매개역할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1 .06
외식기업 마일리지 프로그램(Mileage Program) 실패가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소비자의 몰입(Committment) 수준 조절 효과 검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3
외식업체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와 몰입을 매개변수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수도권과 수도권이외 지역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 간 신뢰와 관계몰입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1
승용차마일리지제 시범사업 평가와 추진방향 설정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6 .01
인터넷 환경에서 몰입을 매개로한 신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부가가치세법상 마일리지(Mileage) 거래에 관한 연구
조세연구
2016 .04
브랜드 감정,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몰입에 의한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8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의 구조와 특성에 관한 연구 -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웹 사이트의 정보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6 .12
푸드 마일리지(Food Mileage) 외
국토
2009 .01
항공 마일리지 효익과 고객 만족, 관계지속의도 간의 영향 연구-신뢰를 매개 변수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효익,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카페 로열티 프로그램의 지각된 편익이 브랜드 몰입을 매개로 하여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모기업에 대한 기업연상이 한식뷔페레스토랑의 관계품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0
브랜드체험이 고객-브랜드 관계몰입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브랜드상품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4 .01
마일리지 관련 거래와 부가가치세
조세법연구
2014 .11
브랜드 개성에 따른 고객 충성도의 구조분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