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원작 동화와 패러디 동화의 선정 기준
Ⅲ. 원작 동화와 패러디 동화의 내러티브 분석
Ⅳ. 문학성을 중심으로 원작 동화와 패러디 동화의 구조 분석
Ⅴ. 패러디 동화에 나타난 특성
Ⅵ.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러디 광고의 유형과 광고모델에 따른 소비자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12
치료콘텐츠로의 전래동화 활용 사례 연구 : 『김득선의 후회』, 『사냥꾼의 소원』, 『늙은 아비를 내다 버린 사람』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6 .06
한국 전래 동화에 표현된 성차별 언어
아시아여성연구
2009 .05
포스트모던댄스의 패러디기법과 성향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1
창의ㆍ인성 함양을 위한 ‘교훈적 동화 만들기’ 수업 모형의 적용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디지털보드와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동화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인터랙션을 활용한 체험형 동화 ‘아기 돼지 삼형제와 늑대’ - ipad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배경음악을 활용한 동화감상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아동들의 창의ㆍ인성 교육을 위한 ‘교훈적 동화 만들기’ 알고리듬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스토리텔링 광고의 패러디 문화콘텐츠에 대한 인지적 의미 해석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현대 예술 작품에서 나타나는 패러디와 패스티쉬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패러디廣告의 注目効果에 관한 硏究 : 太平洋 아모레 라네즈 映畵패러디 廣告事例를 中心으로
경영연구
1999 .02
멀티동화 자동 생성을 위한 참조현상 해결과 다수 캐릭터 제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스키마를 活性化시키는 패러디廣告
경영연구
2001 .02
동화를 활용한 공감능력 증진 프로그램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Study on Peace Education Activities Using Fairy Tales for Young Childre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개그 프로에서의 자발적인 광고 패러디 콘텐츠 사례연구 : 에듀윌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印刷媒體廣告의 패러디效果에 관한 硏究
경영연구
2003 .02
몰입 가상 환경 기반의 전래 동화 체험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자동 동화 구연을 위한 등장 인물의 자동 역할 분류에 기반한 한국어 음성 합성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