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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설계
4. 구현 및 실험
5. 결론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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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용 게임에서의 학습 데이터 동기화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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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기반 학습용 게임 앱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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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전파 학습 알고리즘을 위한 동적 훈련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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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 .04
블록 피하기 게임에서 강화 학습을 이용한 블록 피하기 에이전트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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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사례 기반 추론법을 이용한 오델로 게임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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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응적진 게임형 학습 프로그램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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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 교과 학습 도구로서의 게임 개발 방법론 : 역사 게임 개발 연구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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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화된 포토샵 학습 시스템의 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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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 가중치 테이블 역전파 신경망을 이용한 구구단 학습 기능성 게임 제작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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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0
초등학생 정보보호학습을 위한 에듀게임의 설계 및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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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5
2D 레이싱 게임 학습 에이전트를 위한 강화 학습 알고리즘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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