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 제기 및 연구 목적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과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 공중의 반응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사회자본과 공중보건의 위기관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10
CEO 트위터 사과메시지의 위기관리 효과 : 트위터 사과여부, 사과주체, 감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0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멋지게 사과하려면
가정의벗
2001 .01
뭉개진 사과 세 알
초등우리교육
2006 .12
[배우며 가르치며] 서로 사과하기 그리고 사과 받기
중등우리교육
2004 .11
광고정보 유형이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12
광고메시지 유형에 다른 정서적 반응에 관한 연구 : 동감과 공감반응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위기관리(Crisis Management) 외
국토
2008 .09
사과광고 보상 유형이 브랜드 애착, 관여, 신뢰도 및 사과 수용에 미치는 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위기관리 메시지 전략이 용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10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국가 위기관리체계 확립방안 및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
국제정치논총
2003 .04
메시지의 유형, 지식수준, 관여도가 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8
위기관리와 권력의 차이 : 한국과 미국 기업들의 위기관리와 권력차이의 관계성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