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언론학회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한국언론학회 미디어교육 컨퍼런스 (2005년 2차)
발행연도
2005.9
수록면
37 - 50 (1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Ⅰ. 들어가는 말 - 교육학과 미디어와의 연관성 -
Ⅱ. 미디어교육의 교육학적 이론구조
Ⅲ. 미디어교육, 교육방법, 그리고 모더레이션 기법
Ⅳ. 모더레이션 기법의 기본원리
Ⅴ. 나가는 말 - 모더레이션 기법이 미디어교육방법에 주는 시사점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331-01640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