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목적
2. 기존연구 및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및 연구문제
4. 연구의 의의
5.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남메세나 5년의 성과와 향후 과제
정책포커스
2013 .05
문화복지 활성화 방안 연구 : 한국과 일본의 메세나 활동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15 .03
문화복지 활성화 방안 연구 : 한국과 일본의 메세나 활동 비교를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문화예술지원 거버넌스 분석: 기업 메세나 활동을 중심으로
한국문화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2
[발제2] 기업메세나활동의 필요성과 방향
문화정책논총
1993 .12
메세나 활동 특성이 메세나에 대한 태도와 소셜미디어를 통한 메세나 참여의향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6
기업의 메세나(MECENAT) 활동과 기업이미지에 관한 연구 : 관광기업과 일반기업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07 .12
기업의 메세나활동과 법인세
조세법연구
2012 .12
메세나와 희망의 인문학
도서관문화
2007 .01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의 차별적 반응 : 스포츠 종목 인기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9
경남지역 메세나 현황과 활성화 방안
정책포커스 이슈분석
2008 .12
스폰서십이 부정적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T&G 기업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기업메세나 유형 연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0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 이미지 및 평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이밍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2
스포츠 선수-스폰서 연계성이 스폰서링 동기 및 스폰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십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문화예술 후원활동(Mécénat)이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