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문제 및 가설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아-스폰서 이미지 일치성과 프로야구-스폰서 이미지 일치성이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0 .06
기업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6
한국 기업 메세나 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 스폰서 활동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의 차별적 반응 : 스포츠 종목 인기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9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이벤트와 스폰서 간 일치성이 스폰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 동기, 스폰서 공신력, 이벤트에 대한 태도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4
스포츠 선수-스폰서 연계성이 스폰서링 동기 및 스폰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폰서십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7
기업신뢰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기업과 서비스에 대한 지식정도와 기업 이미지가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프랜차이즈 기업의 기업특성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프랜차이즈 기업의 기업특성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기업환경, 기업문화, 지식공유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12
기업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써 스포츠 스폰서십의 효과에 관한 연구 : 2002한일월드컵 스폰서십 기업(브랜드)의 인지도 추이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3 .02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모형 검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문화예술 스폰서십의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항공사에 대한 시사점 도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일본기업의 이사회 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KIEP] East Asian Economic Review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