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Introduction
Ⅱ. The Teacher-Student Relationship and Power
Ⅲ. Language and Power
Ⅳ. Gender and Power
Ⅴ. Conclusion
Works Cited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권력의 이데올로기와 그 전복: Oleanna
현대영미드라마
2005 .08
올리아나: 정치적 올바름의 이면에 관한 고찰
영어영문학연구
2007 .01
벽에 부딪힌 후, 비로소 얻게 된 것들
한국여성신학
2017 .06
『올리아나(Oleanna)』에 나타난 디스토피아(Dystopia) 연구
외국학연구
2013 .01
권력과 언어의 공모: 데이빗 매밋의 『올리나』 읽기
영어영문학연구
2018 .01
What Power
Korea Journal
1972 .12
영어과 수준별 이동수업에 관한 학생과 교사의 인식비교
영어학
2013 .06
[‘Planned’ for A ‘Miracle’?] Korea’s Struggle for Better Economic Lot
Korea Journal
1961 .09
데이비드 매밋의 Oleanna에서 교육과 지적 평등
현대영미드라마
2016 .12
Mismatches Between Student and Teacher Perceptions of Current and Ideal Foreign Language Classroom Practices
응용언어학
2019 .09
새롭게 열망하는 유토피아: 데이비드 매밋의 『올리아나』읽기
동서비교문학저널
2020 .06
영어교사 자질: 교사 및 학습자 인식
영어영문학연구
2007 .01
섹스, 거짓말, 그리고 교육 : Oleanna와 Doubt
현대영미드라마
2011 .08
Pre-Service Teacher Preparation for Bilingual Students in the Southwest US
새한영어영문학
2008 .11
역사학습의 목적과 역사교사의 역사교육 목적에 대한 중고등학생들의 인식
역사교육
2015 .03
Teacher discourse and students’ participation
영어교과교육
2012 .01
초등학교 교사 및 학습자의 영문법교육에 대한 인식 분석
영어영문학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