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폰서십 인식에 따른 구매성향과 구매의사결정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2
기업스폰서십 활동에 따른 브랜드개성과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타이틀스폰서십 인지과정에 의한 스폰서십효과 연구: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1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스포츠 관여유형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인식과 구매의도와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2
프로스포츠 소비자의 스폰서십 인식이 구매성향과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기업의 대학 스포츠팀 스폰서십 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구매결정 간의 구조적 관계 : Y대학교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스포츠 스폰서십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커뮤니케이션 믹스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전략적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의 효과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골프대회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비인기 종목의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계스포츠 종목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스포츠 스폰서쉽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9 .11
골프웨어 브랜드의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Multiple sponsorship에서 이미지 일치성이 선수 이미지, 이미지 전이,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레저스포츠 소비자의 인구사회학적 변인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2 .12
아마추어 골프 스폰서십을 통한 구매의사 결정 경로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