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골프대회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브랜드 관여도가 스폰서십 효과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메타분석을 이용한 스폰서십 활동요인과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자산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12
기업의 대학 스포츠팀 스폰서십 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구매결정 간의 구조적 관계 : Y대학교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기업스폰서십 활동에 따른 브랜드개성과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타이틀스폰서십 인지과정에 의한 스폰서십효과 연구: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1
2014 인천아시안게임 공식스폰서의 활동성과가 기업 이미지, 인지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대구경북 지역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 인식에 따른 구매행동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심에 대한 태도가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LPGA 선수 이미지가 스폰서 기업 브랜드 이미지 및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골프의류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8
커뮤니케이션 믹스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전략적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비인기 종목의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계스포츠 종목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2002 한ㆍ일 월드컵의 기업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기업의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 참여가 기업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패럴림픽 스폰서십에 따른 사회공헌활동, 기업이미지와 소비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5
월드컵축구 스폰서십활동과 매복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Multiple sponsorship에서 이미지 일치성이 선수 이미지, 이미지 전이,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모터스포츠 경기 스폰서의 기업이미지가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