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hy Can’t We Be Friends”? An Examination of Academic and Industry Alignment in Sport Sponsorship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23 .06
골프웨어 브랜드의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금융기업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지각이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대부업 이미지 은행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Multiple sponsorship에서 이미지 일치성이 선수 이미지, 이미지 전이,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생활체육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 인지도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Consumer Engagement and Sponsorship Effectiveness: Finding Flow in Spor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8 .12
프로배구 스폰서십 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스폰서 기업 직원이 인지하는 스포츠 스폰서십의 내부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심리적 주인의식과 대리성취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프로스포츠 소비자의 스폰서십 인식이 구매성향과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협찬표시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KLPGA 챔피언스 투어 후원 기업의 스폰서십 활동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SG활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타이틀스폰서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2018 프로야구리그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2014 인천아시안게임 공식스폰서의 활동성과가 기업 이미지, 인지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기업의 스폰서십과 스폰서 공신력,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 스폰서십에서 노출순서와 노출의 시간적 간격에 따른 이미지 전이 효과: 초두효과와 최신효과의 검증
체육과학연구
2019 .01
왜 기업들은 e스포츠 스폰서십에 주목하는가? : e스포츠 팀 브랜드연상이 스폰서십 인식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e스포츠 소비자들의 관여도에 따른 스폰서십 인식 정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7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자산, 브랜드태도,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9 .01
배드민턴선수들의 스폰서십태도가 브랜드신뢰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