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 소비자의 스폰서십 인식이 구매성향과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대구경북 지역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 인식에 따른 구매행동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기업스폰서십 활동에 따른 브랜드개성과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스포츠웨어 구매성향 및 패션관여도와 구매결정 간의 영향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기업의 대학 스포츠팀 스폰서십 활동과 기업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구매결정 간의 구조적 관계 : Y대학교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5
스포츠용품 충동구매 과정에서 구매위험지각과 비구매 위험지각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헬스&뷰티 스토어의 소비성향이 제품선호도와 구매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타이틀스폰서십 인지과정에 의한 스폰서십효과 연구: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1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아마추어 골프 스폰서십을 통한 구매의사 결정 경로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스포츠 관여유형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인식과 구매의도와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2
태권도장의 공중관계성, 지역사회공헌활동과 구매 후 행동 간의 인과관계
무예연구
2012 .06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의복 구매 유형에 관련된 상황 변수 연구 -계획구매, 비계획구매, 충동구매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4 .01
프로 골퍼와 일반 골퍼의 드라이버 구매결정 요인 및 브랜드자산 인식이 구매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스포츠센터 고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구매의사결정과정단계 차이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11
충동구매 시 긍정적 감정형성과정에서 구매위험지각과 비구매위험지각의 역할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골프대회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골프웨어 브랜드의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자들의 구매특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