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과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C 온라인 쇼핑에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간 관계 연구
경영경제
2010 .08
온라인 쇼핑몰에서 관계품질의 선ㆍ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9
고객의 e-satisfaction, e-loyalty, 재구매의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인터넷 쇼핑 사이트 특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12
소셜 커머스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4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고객행동유형이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과 관계효익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무역연구
2014 .01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인터넷 쇼핑몰의 웹사이트 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온라인 비즈니스의 고객가치와 재구매 의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4 .01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마케팅연구
2007 .03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고객에 대한 제공가치 및 고객만족과 재무성과의 상호관련성
국제회계연구
2008 .03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모바일 고객센터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과 신뢰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호텔기업의 고객화가 고객충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