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과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C 온라인쇼핑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주는 특성요인과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12
온라인 쇼핑에 있어서 명성의 선ㆍ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B2C 온라인 쇼핑에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간 관계 연구
경영경제
2010 .08
인터넷 환경에서 몰입을 매개로한 신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Antecedents and outcomes of relationship quality in online shopping : Chinese case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e-신뢰의 선ㆍ후행변수에 관한 연구 : 하이틴 세대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3
e-서비스품질이 쇼핑가치와 쇼핑만족, 고객의 자발적 e-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신뢰, 몰입이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 : 신뢰형성요인과 몰입형성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이트품질과 구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2
온라인 의류 쇼핑몰 속성이 구매 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 쇼핑 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3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설계요인과 만족 및 충성도 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관계 질(만족, 신뢰, 몰입)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A study of factors influencing online shopping behavior : The case of Korean and Chinese e-consumers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1 .04
중국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 품질이 쇼핑몰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9
인터넷 사용자의 신뢰, 충동, 몰입이 쇼핑몰 방문후 결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8 .08
온라인 제품전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온라인 쇼핑혜택, 구전,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6 .09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서 구전정보의 양과 질이 쇼핑가치와 구전정보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06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Customer’s e-Trust and e-Loyalty in Chinese Internet shopping Market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7 .12
인터넷쇼핑몰에서 관계지향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온라인 쇼핑에서 신뢰의 역할 - 위계적 관계 관점
지식경영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