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다양성을 통한 논의의 확장
2. 주류 이론으로서 균형 이론에 대한 비판
3. PR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패러다임 접근
4. 다양한 패러다임의 통합-“PR 커뮤니케이션 민주주의”
5. 소스(source), 미디어 접근, 그리고 PR 커뮤니케이션 민주주의
6. 결론-PR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담론 경쟁으로서 PR커뮤니케이션 : 새로운 패러다임과 이론의 방향성 설정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2 .04
비영리PR과 PR커뮤니케이션 이론과 확장 : 공론의 장 논의와 수사학 패러다임의 적용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하버마스 의사소통 합리성과 PR커뮤니케이션 의미의 확장
한국언론정보학보
2005 .08
사회복지사의 전문성은 PR커뮤니케이션의 실행과 인식에 어떠한 관련성을 보일까? : 사회복지사들의 인식을 통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문화와 변화의 충돌 : 한국형 Public Relations(공중관계)의 모색
한국언론학보
2002 .09
PR의 사회 책임성과 철학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서양철학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한국의 기업 PR 수단 및 활동의 발전과정에 관한 연구 : 일본의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5
PR의 사회적 의미에 관한 고찰과 이상적 대안 : 대화와 포스트모던 관점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04
국정홍보처의 홍보과제에 대한 인식과 평가
사회과학연구
2006 .08
공공기관 PR 성과측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4 .08
Public Relations의 이론 : 독일 PR이론의 연구경향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7 .12
1960년대 한국의 PR 상황 및 사회적 수용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8
PR의 뜻인 공중관계들의 확장 모색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8 .11
PR커뮤니케이션 이론과 미디어 중심주의 극복 : 정보원, 미디어접근, 그리고 민주주의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5
국제PR 발전방안을 위한 한국 PR실무자의 의식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정부PR 연구: 정부PR 실무자와 SNS 전문가의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기업 M&A PR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8
전략적 PR 관리에 있어서 PR 담당자의 통합자적 역할 : Insurance X 사례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7
우리나라 PR인의 갈등관리 커뮤니케이션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과 사회(주의)적 미디어
마르크스주의 연구
200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