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연구대상 및 연구문제
3. 분석결과
4.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제 직무상황에 있어서 PR대행사 기획담당자들의 이상적 PR업무 실현도에 관한 조사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우리나라 PR 논문의 학문적 경향에 대한 비판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우리나라 PR 논문의 연구 경향에 대한 분석 : 2001년∼2004년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공공기관 PR 성과측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4 .08
PR실무자의 PR업무역할에 대한 인식의 유형분석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9
기업의 PR 프로그램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 국내 기업 PR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PR전문성에 대한 교육자, 실무자, 전공학생의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7 .10
문화와 변화의 충돌 : 한국형 Public Relations(공중관계)의 모색
한국언론학보
2002 .09
PR의 사회 책임성과 철학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서양철학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기업 M&A PR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8
국정PR 시스템 운영 진단 및 활성화 방안 연구: 시스템 거버넌스를 중심으로
입법과 정책
2014 .01
지방정부의 행정PR에 관한 연구 : 부천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전략적 관점의 PR 정체성 확립 방안: PRSA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공공가치 목적 지향의 정책PR 전술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3 .12
PR회사 선정을 위한 평가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 AHP(Analytic Hierarchy Process)의 적용
광고연구
2012 .03
PR 전문가들의 인식 ( Perception ) 에 근거한 대학의 PR 교육내용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1 .06
국정홍보처의 홍보과제에 대한 인식과 평가
사회과학연구
2006 .08
PR의 뜻인 공중관계들의 확장 모색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8 .11
일간지 분석을 통한 "PR"과 "홍보" 용어 의미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