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연구
Ⅲ. 연관 마이닝을 이용한 고객 관계 관리 적용
Ⅳ. 실험 및 성능평가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동차산업의 고객분류 및 타겟 마케팅 모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4
통신 산업의 고객 분류를 위한 예측 모델 설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1
의사결정트리를 통한 자동차산업의 구매패턴분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2
제조업분야의 고객 성향 및 추이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6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이용자 모니터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고객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머신러닝을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7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일차 의료에서 고객가치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1
속성복합점수 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7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Latent Class Analysis 기반의 만족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만족고객 재분류 방법의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웹 사이트 특성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03
축제참가자가 지각하는 사회교환관점과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2
웹 컨텐츠의 분류를 위한 텍스트마이닝과 데이터마이닝의 통합 방법 연구
인지과학
200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