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 론
Ⅱ. 데이터마이닝(Data Mining)
Ⅲ. 분석의 절차 및 변수 선정
Ⅳ. 문제정의 및 모델링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사결정트리를 통한 자동차산업의 구매패턴분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2
제조업분야의 고객 성향 및 추이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6
연관 마이닝을 이용한 고객 관계 관리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6
통신 산업의 고객 분류를 위한 예측 모델 설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1
웹 컨텐츠의 분류를 위한 텍스트마이닝과 데이터마이닝의 통합 방법 연구
인지과학
2002 .09
연관규칙을 이용한 고객의 구매경향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0 .01
데이터 마이닝의 범죄수사 적용 가능성
대한수사과학회지
2006 .01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이용자 모니터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고객 모니터링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영화평가데이터와 인공신경망 및 최적화알고리즘의 융합적 접근을 통한 시스템 성능 향상 : Grouplens의 영화평가데이터 값의 조정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6
관계형 다차원모델에 기반한 온라인 고객리뷰 분석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4
머신러닝을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7
기업이미지가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1
지방자치단체 통합 데이터 활용성 분석 :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활용하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7 .05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온라인 고객리뷰 분석을 통한 시장세분화에 텍스트마이닝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방법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