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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린더 내 과정의 시뮬레이션
3. 결과 및 고찰
4.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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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제어 알고리즘 설계를 위한 연소모델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0 .05
2중 Wiebe 연소모델을 이용한 2행정 대형 선박용 디젤엔진의 성능예측 ( The Prediction of Performance in Two-Stroke Large Marine Diesel Engine Using Double-Wiebe Combustion Model )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1999 .09
Wiebe 의 연소함수에 의한 디이젤 기관의 연소와 성능의 해석 ( Analysis of Combustion and Performance of Diesel Engine by Wiebe's Combustion Function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1985 .05
Wiebe 연소함수에 의한 디이젤기관의 연소소음 저감에 관한 연구 ( A Study for Reduction of Combustion Noise in Diesel Engine by Wiebe's Combustion Function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1985 .09
직접분사식 디젤기관의 연소실 형상이 연소과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9
전자제어식 직접분사 디젤 엔진 연소실내의 분무연소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3
Development of a Combustion Phase Indicator for Real-Time Combustion Control in CRDI Diesel Engines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디젤엔진부문] 예혼합 압축착화 디젤엔진의 부하변동에 따른 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저온 예혼합 디젤 엔진의 연소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Modelling the Leipzig Wind Profile with a (k-ε) model
Wind & structures
2001 .01
Model Filled System
한국고분자학회 학술대회 연구논문 초록집
1992 .10
가솔린 기관의 도시성능 예측을 위한 시뮬레이션 : GT-POWER를 이용한 경우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15 .05
점화 모델에 따른 발전용 디젤 엔진의 연소 특성에 관한 수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3 .04
2단 연소 개념의 연소실을 갖는 디젤기관의 NO 저감에 관한 연구
한국동력기계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직접분사식 2행정 대젤기관의 연소실 형상에 따른 화염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01
Ionization Probe를 이용한 디젤기관의 연소 해석(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11
AMESim® 엔진모델을 이용한 현상학적 Single Zone 디젤 연소모델과 Multi Zone 디젤 연소모델의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A Transient Spray Characterization(TSC) Model without Air Flow in D.I.Diesel Engines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84 .04
AN EXPERIMENTAL ANALYSIS OF COMBUSTION AND HEAT TRANSFER CHARACTERISTICS IN A DIRECT-INJECTION DIESEL ENGINE
KSME/JSME THERMAL and FLUID Engineering Conference
1996 .10
Multi-Zone 연소모델을 이용한 직접분사식 디젤 엔진 성능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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