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사용자 경험요소
3. 마케팅전략으로서 관계요소 중심 경험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인터렉션 디자인 사례 연구를 통한 Contextual design 방법론의 개선방향 연구 : Harrison의 the three paradigm of HCI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패션산업에서의 문화마케팅 연구
한복문화
2010 .12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제품디자인 마케팅의 요소와 믹스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공간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문화프로그램 활용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아트/갤러리 카페 공간연출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4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매니아를 대상으로 한 기업의 디자인 마케팅 전략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경험디자인의 기초개념과 적용 전략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스포츠 행정ㆍ경영에 있어 마케팅 개념 및 전략 개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7 .12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인터넷을 이용한 건축디자인 마케팅에 있어서 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도시 마케팅 전략으로서 공공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7 .04
그린 패션 마케팅 현황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