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문헌고찰
3. 연구가설
4. 분석 방안 및 결과
5. 토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클릭스트림 데이터를 활용한 전자상거래에서 상품추천이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Purchase Prediction by Analyzing Users' Online Behaviors Using Machine Learning and Information Theory Approache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A Study on the effect of product recommendation system on customer satisfaction: focused on the online shopping mall
산경연구논집
2020 .01
개인화된 추천을 위한 하이브리드 협업필터링 알고리즘 및 인터넷 전자상거래에서의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웹마이닝과 상품계층도를 이용한 협업필터링 기반 개인별 상품추천시스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추천기법별 고객 선호도 및 영향요인에 대한 분석: 전자제품과 의류군에 대한 비교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재구성된 제품 계층도를 이용한 협업 추천 방법론 및 그 평가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6
개인화된 제품 추천을 위한 고객 행동 기반 고객 프로파일링 기법
경영과학
2006 .11
인터넷 쇼핑몰 사용자가 구축하는 연결망 구조분석을 통한 구매행동 모델링
대한경영학회지
2007 .10
[Session A2. CALS/EC(1)] 의사결정나무추론기법을 활용한 전자상거래 규칙기반 상품 추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제품관여 수준에 따라 소셜 정보가 추천 성능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4 .12
A Collaborative Filtering-based Product Recommender in Electronic Commerc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0
사용자 감정 예측을 통한 상황인지 추천시스템의 개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4 .12
웹기반 추천시스템의 연구 동향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An Alternative Evaluation of the Item-based Collaborative Filtering Using Simulated Online Shopping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9 .09
[B2 CRM/Data Mining] Collaborative Recommendations Using Adjusted Product Hierarchy : Methodology and Evalua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B2 CRM/Data Mining] A Personalized Recommender based on Collaborative Filtering and Association Rule Mining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설명기능을 추가한 협업필터링 기반 개인별 상품추천시스템 : WebCF-Exp
경영학연구
2006 .04
항공사 기내 서비스 속성이 고객만족과 추천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기계 학습에 기초한 추천시스템 알고리즘에 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