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한류의 어제와 오늘
Ⅱ. 한류스타의 경제적ㆍ문화적 효과
Ⅲ. 한류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한류(新韓流)의 담론정치-주요일간지 한류 보도에 관한 담론분석을 중심으로-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2 .01
100대 한류(韓流) 디자인문화 분류 및 산업적 활용방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12
한류문화산업의 글로벌화 방안연구- 영상드라마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한국영화에서 스타의 역할과 가치
한국영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6
스타캐릭터의 시장전략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1999 .10
뷰티와 한류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한류 문화산업에 대한 비판적 제언과 전망 -한류 및 중국문화 관련 문헌의 메타분석과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1 .01
한류, 글로벌 시장과 대중문화 공유를 통한 새로운 동아시아의 형성에 대하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한류(韓流)’로부터 디자인 ‘한류(韓類)’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스포츠 한류의 쟁점과 정초과제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3 .06
스타 페르소나와 관객성
한국영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6
한류 체험경로별 국가이미지 제고효과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중국 소비자의 한류 태도가 한국 제품에 대한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드(THAAD) 배치 이후 한국 화장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의 한류 열풍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중국 소비자의 자국중심주의가 한류제품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스타를 통해서 본 눈썹 형태의 이미지 연출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4 .01
제품유형에 따른 스포츠스타 광고모델이 광고효과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인스타그램에서의 푸드 디자인이 소비자신뢰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골프 스타 휴먼 브랜드에 따른 광고 효과성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