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1. 컴퓨터 그래픽 교육의 정의
2-2. 컴퓨터 그래픽 교육의 변화
3-1. 특기적성 교육의 정의
3-2. 특기적성 교육의 필요성 및 목적
4. 특기ㆍ적성 교육에 컴퓨터 그래픽 교과의 도입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과 후 체육 특기ㆍ적성 교육활동 연구에 관한 고찰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4
무용 특기,적성교육에 참여하는 초등학생들의 만족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8 .08
3-D Graphic 기반으로 구성된 Graphic User Interface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The Information Graphic about Korea last 10 year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4 .05
게임 그래픽 디자인과 기업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단계별 교육과정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특기·적성 교육을 위한 댄스스포츠 프로그램 개발연구 -고등학교를 중심으로-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02 .01
중등 체육특기적성 교육의 활성화 방안 : 환경 분석 및 평가모형 개발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06 .03
초등학교 태권도 특기적성교육의 참여 동기가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초등 한국무용 특기·적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03 .01
모션 그래픽 디자인의 미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그래픽 디자인의 시각적 특징에 관한 연구 : 회화적모더니즘에서 뉴욕파 그래픽디자인까지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Research on Graphic Design Through the Technology and Society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영화에서 적절한 컴퓨터 그래픽 기법의 활용을 위한 제안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08
컴퓨터 그래픽에 의한 텍스타일 디자인 연구(Ⅱ)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1 .07
모션그래픽의 환경과 경향분석에 관한 연구 : 모션그래픽 출현의 역사적 배경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실업계 고등학교 컴퓨터 그래픽 전자교과서 개발방향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무용 특기적성 참여 학생의 만족도와 중도포기 이유에 관한 연구
한국무용연구
2012 .01
그래픽프로그램 기반 설계디자인 교육사례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