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목적 및 방법
2. 방송프로그램 유통에 관한 논의
3. 유통시장 구조 및 거래메커니즘
3. 연구결과에 대한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용 프로그램 유통시장 구조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용 프로그램 유통시장 구조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중국 유통시장의 발전과 한국기업의 진출전략
한국동북아논총
2008 .09
FTA에 따른 방송콘텐츠 유통시장의 변화와 케이블TV의 유통전략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1
국제 방송프로그램의 유통구조와 한국 방송프로그램 수출전략
방송통신연구
2002 .12
우리나라 유통산업의 산업조직 추세와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유통연구` 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유통연구’ 내용분석 : 연구동향과 연구방향
유통연구
2018 .10
e-Business 환경하의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 특성
e-비즈니스연구
2015 .08
유통이론에 대한 학문적 개념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4 .01
산업재의 유통채널 설계에 관한 사례 연구: 경영자의 의사결정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유통산업의 국민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유통연구
2017 .07
시장 유통의 진화와 농수산물 유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5
Distribution Channel Selection of the Creator of an Information Good : Physical or Digital Distribution?
e-비즈니스연구
2011 .06
지역방송 콘텐츠의 유통활성화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유통 연구에 관한 비판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