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방송광고의 특성과 현황
3. 방송광고 판매제도
4. 방송광고 운용제도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방송 광고판매 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10 .06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2주제: 지상파방송 편성정책에 대한 평가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5
1주제: 지상파방송제도 및 소유규제정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5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지상파 방송광고제도의 개선의 필요성과 적절한 경쟁도입 방안 고찰 : 방송환경 변화와 한미FTA에 의한 영향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8 .05
제1주제: 방송광고 총량제의 제도 및 정책에 대한 고찰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12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방송광고 판매제도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방송의 경쟁력, 제대로 평가되고 있나?
방송문화
2019 .12
지상파 디지털TV 전환과 방송광고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현행 방송광고 결합판매에 관한 법체계적 검토
법학연구
2020 .03
[제3기 방송통신위원회의 정책추진에 대한 평가] 지상파방송 규제정책 검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방송광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쟁환경체제 하에서 '방송광고시장 활성화'를 위한 경제학적 분석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