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방송광고총량규제에 대한 논의
Ⅲ. 방송광고총량규제 도입 방법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2주제: 광고 총량제 및 중간광고에 대한 쟁점 분석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1 .12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재원으로서 중간광고, 간접광고 그리고 총량제 도입의 현실과 한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2
지상파방송 광고총량제 효과 진단 및 개선방안에 대한 논의
방송문화
2016 .12
방송광고심의제도 개선방안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방송광고 심의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9 .08
지역방송과 광고제도 개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3주제: 지상파 방송광고 정책에 관한 평가 : 판매 및 운용제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5
우리나라 방송광고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방송광고제도 개선과 방송 공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 제도 변화와 지역방송의 지역성 구현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8 .07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방송광고제도 개선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콘텐츠 제작 재원과 광고] 방송광고총량제의 시행과 중간광고 도입문제의 재논의
방송문화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