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분석모델
Ⅳ. 연구 방법
Ⅴ. 연구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 시장의 시장세분화와 세분시장 수준의 고객 충성도 분석
전문경영인연구
2014 .01
재래시장의 상품구성이 재래시장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11
외식업체 이용고객 가치인식에 따른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Store Loyalty: Path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for Five Retailer Industries
산업혁신연구
2013 .01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의 만족도를 반영한고객 행동 의향에 의한 고객 세분화
정보사회와 미디어
2004 .12
The Role of Brand, Corporate, and Headquarter Origin Image as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Russian Mobile Phone Service Market
경영교육연구
2012 .04
항공사에 대한 추구 편익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Investigating Spatial Dependence and Spatial Variations in the Customer Satisfaction-Customer Loyalty Relationship : The Implications for Retailers
유통연구
2016 .10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06 .08
항공사 고객 충성도 영향요인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재래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정부의 정책 방향에 대한 연구 : 대구 C재래시장 및 경북 H재래시장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4
서비스 유형별 고객 충성도에 관한 탐색 연구
경영경제
2004 .02
구매 특성을 활용한 충성고객 예측과 충성고객으로의 전환 방안모색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재래시장의 시장 지향적 분류에 따른 발전방향
유통연구
2011 .12
너와 함께한 재래 시장 모두 눈부셨다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