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통합 상황에서의 교수전략
Ⅲ.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폐스펙트럼장애 학생의 읽기 교수에 대한실태와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5 .01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 가족 관련 국내연구 동향 및 발전 과제
특수교육
2013 .06
자폐범주성 장애유아의 자기결정 경험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자폐장애유아를 위한 성공적인 통합교육 연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3 .01
인지 메커니즘을 통한 자폐스펙트럼장애의 개념과 하위 유형의 재정립
정서·행동장애연구
2013 .01
근원적 인지 메커니즘을 통한 자폐스펙트럼장애와 정서․행동장애의 상호 관계성 탐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유치원통합교육에 대한 자폐스펙트럼 장애유아 부모의 요구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0 .01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의 대학교육 지원 체계 수립을 위한 지원 요소 고찰
정서·행동장애연구
2013 .01
통합환경에서의 자폐스펙트럼 장애 초등학생 대상 행동 중재 국외 연구 동향
통합교육연구
2011 .01
교사의 관점에서 바라본 자폐장애유아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3 .01
색 자극프로그램이 자폐범주장애아동의 언어발달에 미치는 효과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2
지역사회 기관 중심의 자폐 범주성 장애 선별 가능성 탐색
특수교육
2014 .10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 대상 비연속 개별시도 교수(DTT)에 대한 고찰: 중재 성과 및 실행자 변인을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12 .01
네팔 자폐스펙트럼장애 아동에 대한 교육 서비스 개선 방안
정서·행동장애연구
2019 .01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학업 및 사회성 기술 증진을 위한 보조공학 활용에 관한 고찰
특수교육
2006 .04
Three Common Early Indicators of Autism Spectrum Disorders(ASD) and Their Roles in Screening and Assessment
특수교육
2012 .10
전반적 발달장애와 자폐스펙트럼장애의 개념적 비교
정서·행동장애연구
2008 .01
자폐스펙트럼장애 학생의 ‘특별한 관심 분류체계’ 개발
특수교육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