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노인여성의 복합운동이 혈중지질 및 LDHㆍCPK에 미치는 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상업스포츠센터 마케팅믹스요인이 이용객의 만족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스포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서비스만족 및 구매 후 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4 .11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에 의한 고객몰입이 전환의도 및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스크린 골프장의 마케팅 믹스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0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스포츠센터 고객의 마케팅믹스 만족이 고객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0
복싱클럽 마케팅믹스 전략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피트니스센터 이용객의 신뢰, 인지된 가치, 전환장벽 및 고객애호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스포츠센터 물리적 환경과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2
무용학원 수강생만족이 신뢰 및 전환비용,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11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휘트니스클럽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관계품질 및 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제품디자인 마케팅의 요소와 믹스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골프연습장 유형에 따른 마케팅믹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에 의한 고객몰입이 충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휘트니스클럽 소비자들의 참여동기, 고객만족, 재등록, 추천의도와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퍼블릭골프장 이용고객의 선택속성과 이용만족 및 재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