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요인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스크린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스크린 골프장의 마케팅 믹스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0
스크린골프 설치여부와 이용객 특성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골프연습장 지도자의 지도행동유형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골프연습장 선택속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재이용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스크린 골프장 이용자의 고객만족도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골프연습장 회원들의 5P 만족도가 골프연습장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골프장의 마케팅믹스요인과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골프지도자의 역할지각 및 상황대처능력에 따른 직업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8
사설 골프연습장 회원들의 경력요인과 선택요인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8
골프장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골프장동일시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0
회원제 골프장의 마케팅믹스 전략과 지속방문행동 관계에서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골프소비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골프장이미지 및 재방문의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에 대한 마케팅믹스 전략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골프장 매력속성이 충성도 및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골프 용품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11
실내골프연습장 참가자와 지도자 간의 사회적 관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골프장 SERVQUAL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골프지도자의 지도유형이 청·장년층의 레슨만족과 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