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홈쇼핑 벤더와 납품대행
Ⅲ.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기업과 납품업체의 성과에 대한 비교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광고대행 수수료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국내 TV홈쇼핑 산업의 거래선진화를 위한 이슈별 정책제언
유통연구
2018 .04
2006 TV홈쇼핑에 대한 이해 및 전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하도급기업의 거래관계 특성이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7 .06
글로벌 항공예약 대행 사이트 거래조건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8 .12
데이터방송 광고요금 및 판매대행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제2주제 : TV 홈쇼핑 정책 평가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06
동태적 쇼핑 경험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과 TV 홈쇼핑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TV홈쇼핑 반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쇼핑환경과 개인적 특성이 쇼핑의 경험적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TV홈쇼핑 채널 정책 방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광고주와 광고회사간의 대행관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대형유통업체와 중소 납품업체의 협력을 통한 상품개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방송산업 독립제작사 납품처별 프로그램 제작 현황 유형별 비교(2008~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