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머리말
2. 광고회사 보상 방식과 국내외 현황
(1) 광고회사 보상 방식과 그 장단점
(2) 광고회사 보상관련 외국 현황
(3) 광고회사 보상관련 국내 현황
3. 광고회사 보상 관련 최근 논의
(1) 논의된 내용들
(2) 규제개혁기획단의 광고회사 보상방식 변경 추진 경위
(3) 문화부 TFT에 나타난 당사자간의 입장 요약
4. 국내 광고업계 의견 조사
(1) 의견 조사의 개요
(2) 설문조사
(3) 전문가 심층 인터뷰
5.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주와 광고회사간의 대행관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데이터방송 광고요금 및 판매대행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홈쇼핑 판매수수료 구조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정부광고 대행 독점에 대한 위헌 소지 검토
방송문화
2019 .06
국내 광고대행 현황과 광고회사 보상제도 및 수수료에 관한 연구 : 2006년과 2011년의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3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한국 광고회사 형성기의 전문성 제고 구술사 연구 방법에 의한 기억의 재구성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방송광고수수료 지급방식의 변경과 방송의 공공성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6 .03
은행 ATM 수수료정보 제공 개선
소비자정책동향
2012 .07
TV홈쇼핑의 납품대행 채택 영향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홈쇼핑 판매수수료 결정요인에 대한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교과용 도서의 검정수수료 제도에 관한 제고찰
[KEDI] 한국교육
2008 .07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펀드 보수ㆍ수수료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조사보고서
2012 .12
국제간 신용카드 가맹점 수수료 비교를 통한 한국의 수수료 개선방안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3 .06
방송광고 수수료 제도 개선 방안 연구: 전문가 심층면접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