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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연구배경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Ⅳ. 조사방법
Ⅴ. 결론과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산업에서 접점종업원의 조직시민행동에 대한 고객지각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7 .10
서비스종업원 조직시민행위의 사회 교환론적 선행변수와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종업원분석수준
경영학연구
2000 .11
조직신뢰가 고객-종업원관계와 역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교육서비스에서 학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조직시민행동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4 .01
A Study on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and Service Quality as External Effectiveness of Contact Employees for Deluxe Hotel in Seoul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BSP)에 대한 고객지각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개인성향(개인주의, 집단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병원조직구성원의 조직시민행동
경영관리연구
2012 .06
종업원과 소비자의 역할 외의 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참여와 만족간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1 .08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위에 대한 고객지각이 종업원 서비스품질 평가 , 고객만족과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1 .09
조직시민행동의 결정요인 및 조절요인에 관한 메타분석
경영학연구
2003 .08
서비스 종업원과 고객 관계에서 관계 배태성의 형성과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09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진정성과 고객행복 및 종업원 행복의 순환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외식기업 서비스종사원의 성격요인이 조직시민행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9
조직시민행동(OCB)에 대한 정치적 접근
대한경영학회지
2009 .10
조직시민행동(OCB) 연구에 대한 비판적 고찰 : 한국에서의 연구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6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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