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개별 작품의 음악적 분석
Ⅲ.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웃집 토토로〉에 나타난 주인공 토토로 캐릭터의 샤먼적 성격 연구 : 일본 샤머니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 전개와 이미지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09
동화를 원작으로 한 실사영화와 애니메이션의 몽타주 비교연구 : <미녀와 야수>를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06 .12
실험애니메이션의 역사와 특성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3 .03
음악대학과 음악현장
음악과 문화
2004 .01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한국 독립 단편애니메이션의 현재와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미·일 극장 애니메이션 산업 분석을 통한 중국 극장 애니메이션 시장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애니메이션 고유의 영상언어로 인한 감성 메커니즘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12
1960-1980년대 초반 사회, 문화적 상황과 관련해 본 러시아 애니메이션의 변화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5
1960년대 일본의 실험적 애니메이션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프랑스 단편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시간의 종류와 영상 언어적인 표현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중국 경제 개발 정책에 따른 애니메이션 시장변화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고딕 드라마의 디즈니식 변형 : 〈미녀와 야수〉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0 .12
애니메이션 제작기법에 따른 스토리보드 분석 - 미장센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영상예술 몽타주이론과 애니메이션의 상관관계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5 .10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 : 산업적 다양성 확보를 위한 ‘가난한 애니메이션’에 대한 접근
애니메이션연구
2015 .09
애니메이션 교육과 제작의 공진화 사례 : 한예종 애니메이션과 커리큘럼 특성과 활동을 중심으로
한국예술연구
2011 .12
수용자 선호도 분석을 통한 한국 애니메이션 제작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