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언
Ⅱ. 부당한 광고 유형
Ⅲ. 비교광고의 의의
Ⅳ. 독일의 경우
Ⅴ. 미국의 경우
Ⅵ. 유럽연합의 경우
Ⅶ. 부당성의 기준
Ⅷ. 결언
〈Summa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不當廣告로 인한 소비자피해의 私法的 救濟에 관한 연구 -인쇄물광고를 중심으로-
법과 정책연구
2009 .01
자기통제감과 자기효능감이 모바일 광고반응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의 결과로써 충동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금지되는 기사성 의료광고의 한계
의료법학
2012 .01
한국의 가치문화 교육을 위한 광고 자료 선정
한국어 교육
2017 .01
의료광고 관련 의료법 개정과정의 문제점과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등의 개선방안
법과 정책연구
2010 .01
인터넷 의료광고의 규제방향에 대한 법적 검토
의료법학
2008 .01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수용의사에 영향을 주는 요인: 개인화된 서비스, 개인정보보호, 광고 피로도 사이에서의 딜레마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인터넷 광고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전면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12
광고 읽기와 제작에 관한 기호학적 분석 -질적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04 .01
외식기업 PPL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12
광고검색 융합서비스를 통한 지역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질환 광고에 대한 지역별 고령 노인 소비자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중국소비자의 매체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08
부당한 광고에 대한 비교법적 연구 - 금전적 제재를 중심으로 -
법학연구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