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기통제감과 자기효능감이 모바일 광고반응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의 결과로써 충동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비교광고의 부당성에 관한 소고
법학연구
2005 .12
한국의 가치문화 교육을 위한 광고 자료 선정
한국어 교육
2017 .01
인터넷 의료광고의 규제방향에 대한 법적 검토
의료법학
2008 .01
의료광고 관련 의료법 개정과정의 문제점과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등의 개선방안
법과 정책연구
2010 .01
금지되는 기사성 의료광고의 한계
의료법학
2012 .01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수용의사에 영향을 주는 요인: 개인화된 서비스, 개인정보보호, 광고 피로도 사이에서의 딜레마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질환 광고에 대한 지역별 고령 노인 소비자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6
모바일광고의 특성이 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관여도의 역할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9
가상현실(Virtual Reality)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적인 반응과 감성적인 반응의 통합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09 .01
아파트의 허위·과장 분양 광고로 인한 불법행위 책임의 성립에 관한 연구
주거환경
2014 .12
인터넷 광고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전면광고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2 .12
외식기업 PPL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12
광고검색 융합서비스를 통한 지역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욕망으로서의 근대 : 1910~1930년대 한국 신문광고의 신체 이미지
아시아문화
2010 .08
몽골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광고모델 속성이 한국 화장품 광고태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Empirical Data Analysis of a Social Network Name-Directory Service with Advertisement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온라인 다이어트 식품 광고를 통해 본 광고 규제와 소비자피해와의 관계
Human Ecology Research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