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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서비스유형과 지각된 가치측정
Ⅲ. 실증조사
Ⅳ. 연구결과의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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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고객유형별 추구관계 효익의 차이 분석
관광경영연구
2012 .01
호텔 고객의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9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관계혜택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강원도지역 스키리조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4 .01
서비스 기업의 전환비용에 대한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9 .10
CRM이고객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의 지각된 관계적 편익과 관계몰입의 매개적 역할
경영학연구
2003 .10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가치, 이미지, 서비스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8 .03
서비스 회복과정의 지각된 공정성에 관한 연구 : 국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이 모바일 상거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희생이지각된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중국요리프랜차이즈의 관계혜택이 전환장벽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한식 디저트 카페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 Perceived Quality, Perceived Value and Airline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를 사용한 고객들이 지각한 관계혜택이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0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가치지각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개인가치와 인지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11
서비스표준화 차원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 고객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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