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연구배경
Ⅲ. 연구모형 및 방법
Ⅳ. 연구결과
Ⅴ.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the Influence on Customer Satisfaction in Mobile Telecommunications Service Quality between China and Korea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8 .01
웹 사이트 특성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03
IT서비스 전환의도에 대한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0
보험서비스에서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7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한국경제연구원] 부당고객유인행위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6 .01
단말기 보조금이 이동통신 서비스 전환의도에 미치는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1
고객 중심적 사고의 진정한 의미
기술표준
2006 .0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이동통신서비스의 특성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2
품절비와 고객 지연을 고려한 EOQ 모델 설계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5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축제참가자가 지각하는 사회교환관점과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2
DBR 스케줄링에의 고객관계관리 개념적용 방안
대한안전경영과학회 학술대회
2000 .01
사랑합니다. 고객님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관광산업에서의 고객서비스의 성공과 실패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국내 검색엔진의 서비스 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