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서비스의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이동통신서비스의 특성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2
국내 이동통신 서비스에서 가입유지/전환행위의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08 .05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만족고객 재분류 방법의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Latent Class Analysis 기반의 만족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속성복합점수 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7
웹 사이트 특성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03
휘트니스 센터 여성회원들이 인식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여성연구
2009 .1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이동통신서비스 이용자 정보제공 및 선택권 강화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병원 고객만족과 서비스품질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A Study on Improve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Coffee Shop
산업융합연구
2018 .01
골프연습장 고객접점서비스가 서비스 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1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관광산업에서의 고객서비스의 성공과 실패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