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DMB의 등장
3. 이론적 배경
4.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환경에서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내 손 안의 TV' DMB
프린팅코리아
2005 .01
Warshaw의 구매의도 모델의 모바일 서비스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양방향TV 광고를 통한 구매행동(T-commerce)에 관한 연구 : 구매 후 영향과 향후 구매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8 .03
다단계 상표평가모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3 .11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 구매 경험자 재구매의도 영향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3 .03
예상된 후회감이 소비자들의 비계획 구매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4 .01
구매계획이 PB와 NB의 전시비율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화장품 구매 시 구매성향이 중요고려속성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6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구매상황에 따른 산업재 구매행동에 관한 실증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그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심리적 요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2 .07
DMB와 모바일 콘텐츠
[KOCCA] 보고서(ALIO)
2010 .04
DMB와 모바일 콘텐츠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지상파 DMB 휴대폰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에 관한 연구 : 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7 .02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경영논집
1998 .12
윤리적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 갭(Gap) : 공정무역커피를 대상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2 .04
구매상환이 산업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