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경영논집
1998 .12
Warshaw의 구매의도 모델의 모바일 서비스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소비자의 공정성 인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2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6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 구매 경험자 재구매의도 영향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3 .03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그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심리적 요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2 .07
모 기업의 신뢰가 인터넷 쇼핑몰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인터넷 쇼핑의 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구매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의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모바일TV 구매의도 형성에 영햐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 DMB휴대폰의 사전 구매 계획성 여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8 .10
FLOW 개념을 이용한 인터넷 환경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 결정요인 분석
마케팅연구
2000 .03
A Study on Consumer's Buying Behavior in Internet Environ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5 .12
웹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 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Flow를 이용한 소비자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윤리적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 갭(Gap) : 공정무역커피를 대상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2 .04
인터넷 상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험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05
인터넷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과 가격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