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의 극장 개봉과 TV VOD 성과간의 관계 : 상업영화와 다양성 영화의 차이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8 .12
소비자 네트워크의 변화와 영화 시장의 구조
산업경제연구
2012 .08
한·러 영화 교류: 러시아 영화의 국내 수용 역사와 과제
한국 시베리아연구
2019 .01
Mixture Model을 이용한 영화 소비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09
영화 이미지 간의 유사성과 협업 네트워크에서의 지위 : 영화 시장의 사회적 구조가 영화 콘텐츠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문화정책논총
2014 .08
텔레비전 드라마 시청동기와 태도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4 .03
영화 매출액과 광고비 영향력 분석 : 국내 개봉 영화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8 .06
영화의 소비 집중도와 산업 간의 관계 : 산업 규모 및 성장성과 불안정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8
계획행동 이론을 적용한 영화관람 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영화포스터 표현형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12
인터넷 영화 사이트 이용자의 이용동기와 행위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02 .07
스크린 수 증가에 따른 영화의 국적 다양성과 소비 추세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2
국제 방송프로그램의 유통구조와 한국 방송프로그램 수출전략
방송통신연구
2002 .12
국내외 텔레비전 장르 선호도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5 .09
텔레비전 드라마 연구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2
국내 극장용 영화 시장에서의 장르 차별화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10 .08
한국 영화시장에서 영화 성과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생존분석을 중심으로
경제연구
2011 .01
6개 국가의 영화 시장 점유율과 영화 후속 창구 규모의 관계, 1950~2002
한국언론학보
2004 .12
뉴미디어 환경에서 영화 관람 그리고 반복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의 특성 및 영화 관람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1 .04
영화 시청에서의 미디어 레퍼토리 집단 유형과 특성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