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はじめに
2. 先行?究
3. コソアの使い分けに?する設問調査
4. 終わりに
(引用ㆍ?考文?)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시어에 동반하는 손짓의 역할에 관한 고찰 -다면자료 분석을 중심으로
외국학연구
2015 .01
比較文化的視座からみた空間認知システムの習得過程
일본문화학보
2001 .08
영어와 한국어 지시어의 용법 차이 연구
언어과학
2011 .01
Ku as a Demonstrative
영어영문학연구
2010 .01
한국어 학습자의 지시어 담화 기능 분석 : 중국인 학습자의 인터뷰 사례를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13 .08
한국인 학부생과 외국인 학부생의 지시어 사용 양상 연구
국어국문학
2019 .09
二者会話場面における日本語の「この」「その」「あの」の選択 ─ 日本語話者と韓国人上級日本語学習者の比較 ―
日本語敎育
2017 .01
Distal Demonstratives as Fillers
어학연구
2000 .12
The Relationship between Spatial and Temporal Uses of Demonstratives
언어과학
2013 .01
A Study of Korean Demonstratives for Translation to and from Korean and English -In terms of the Givenness Hierarchy-
통번역교육연구
2012 .01
복합 지시사의 감정 용법에 관한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8 .03
Definiteness, Anaphora, and Deixis of Old English Demonstratives: With Special Emphasis on Beowulf
영어학연구
2011 .01
대학수학능력시험 일본어Ⅰ의 지시어「コ · ソ · ア」문항 분석 -2010학년도~2020학년도 출제문제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20 .08
Pragmatic Aspects of the Korean Demonstrative Ku
언어
1995 .12
This and These in Korean Graduate Students’ Academic Writing
어학연구
2012 .12
現場指示用法におけるコㆍソㆍアについて : 韓国語との対照という観点から
일본문화학보
2005 .11
Interactional Functions of English Demonstratives in Personal Reference
영어학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