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요약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관계혜택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질적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4 .01
인터넷 쇼핑 이용자의 특성에 관한 연구
과학논집
2010 .12
20-30대 해외 구매대행 인터넷 쇼핑몰 소비자의 대응행동
가정과삶의질연구
2010 .06
인터넷 쇼핑몰사이트 평가 척도 개발
가정과삶의질연구
2004 .08
충동구매 소비자의 구매행위와 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1996 .01
한국 인터넷쇼핑몰 구매과정에서의 소비자만족도와 재구매의도 : 한국 거주 중국 유학생 소비자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2 .08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에서의 정보성과 소비자 오도가능성 :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와 인터넷 종합쇼핑몰의 비교
가정과삶의질연구
2008 .02
Shopping Propensity for Clothes Consumers in the Internet Shopping Mall : Focused on university students in Busan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8 .09
인터넷 쇼핑몰 점포속성 지각이 의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비구매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2 .01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정보 분석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0 .01
소비자 자신감에 따른 의복구매행동
대한가정학회지
2007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화장품 구매시 위험지각에 따른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0 .12
의류구매위험지각, 통제, 충동구매 간의 관계 연구 : 인터넷쇼핑몰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4 .10
패션제품에 대한 모바일 쇼핑 사이트 유형별 커머스 전략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7 .01
대행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쇼핑행동에 따른 쇼핑성향, 가격지각 및 구매만족도의 차이 연구
과학논집
2011 .12
인터넷 패션 쇼핑몰에서 쇼핑가치, 인터넷 패션 쇼핑몰 속성, 감정 및 구매의도가 구매여부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5 .01
인터넷패션쇼핑몰 유형 분류에 대한 고찰
한국생활과학회지
2011 .04
충동구매가 후회에 미치는 제품 및 쇼핑몰 유형별 영향과 충동구매유형에 따른 후회해소행동 차이 : 인터넷 패션제품 구매를 중심으로
복식
2013 .11
온라인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 만족도의 영향변인 연구 -인터넷 패션제품 이용경험과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