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구매동기와 구매 후 만족에 관한 연구
복식
2007 .03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
생활과학연구논집
2001 .12
20대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Ⅰ) :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복식
2017 .04
20대 중국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 (Ⅰ) : 소비가치와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복식
2018 .09
20-30대 남성의 화장품 구매결정요인
한국생활과학회지
2009 .12
20대 여성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2) : 화장품 소비가치를 중심으로
복식
2018 .01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질적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4 .01
대행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쇼핑행동에 따른 쇼핑성향, 가격지각 및 구매만족도의 차이 연구
과학논집
2011 .12
인터넷 쇼핑몰을 通한 衣類製品의 購買實態, 購買要因및 購買滿足에 關한 硏究
패션 비즈니스
2004 .01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한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구매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위험감소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0 .08
한국 인터넷쇼핑몰 구매과정에서의 소비자만족도와 재구매의도 : 한국 거주 중국 유학생 소비자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2 .08
인터넷 쇼핑에서의 충동구매 측정을 위한 척도의 개발 및 특성분석
가정과삶의질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 점포속성 지각이 의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비구매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2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평가, 한국 화장품에 대한 사회적지지,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06
20대-30대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동
복식
2006 .01
인터넷 쇼핑몰에서 블로그 운영이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신뢰, 이용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A Qualitative Study on Risk Reduction Behaviors in Purchase Process of the Counterfeit of Fashion Luxury Brands - Focused on Risk Reduction Behaviors on Psychological Risk Perceptions -
패션 비즈니스
2005 .01
초등학생의 자아개념 유형별 인터넷 아이템 구매행동 및 자기평가
가정과삶의질연구
2008 .06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관계혜택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