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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시뮬레이션
4.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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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팅 로드 형상 변화에 의한 엔진 베어링의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베어링의 탄성 변형을 고려한 엔진 윤활 시스템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EHD Analysis on Lubrication Mechanics of Connecting Rod Bearing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02 .10
엔진 베어링의 최적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08 .11
커넥팅 로드의 형상이 엔진 베어링에 미치는 영향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11 .10
베어링 유막압력의 변화를 고려한 Crankshaft system의 윤활회로내의 오일 유량 해석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10 .06
크랭크축 경사도를 고려한 엔진 베어링의 유막거동에 관한 연구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05 .11
탄성유체윤활에서 작동하는 커넥팅 로드 베어링의 윤활막 거동에 관한 수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7
엔진 연결봉 베어링의 최소 유막 두께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Minimum Oil Film Thickness of Connecting - rod Bearing in Engine )
Tribology and Lubricants
1994 .03
엔진 연결봉 베어링의 최소 유막 두께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Minimum Oil Film Thickness of Connecting - rod Bearing in Engine )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1993 .06
크랭크샤프트 베어링시스템 설계 연구
Tribology and Lubricants
2006 .08
엔진 윤활 시스템에서 오일 압력 변동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05
불연속 오일공급 형태의 크랭크샤프트 베어링 설계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크랭크축 경사도를 고려한 엔진 베어링의 유막거동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0 .09
윤활유의 유동특성이 기관 저어널 베어링의 유막두께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4 .07
경유 혼입을 고려한 엔진 메인 베어링의 유막거동에 관한 수치적 연구
Tribology and Lubricants
2010 .08
엔진 메인 베어링에서의 최소유막두께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Minimum Oil Film Thickness of Crankshaft Main Bearings in Engine )
Tribology and Lubricants
1992 .10
집중하중에 의한 탄성 변형량을 고려한 엔진 베어링의 틈새 거동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Aeration이 엔진 크랭크샤프트 베어링 오일공급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
한국트라이볼로지학회 학술대회
2004 .06
커넥팅로드 대단부 베어링의 단면 프로파일 변화가 동적하중지지력에 미치는 영향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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