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의 방법 및 범위
Ⅲ. 한국ㆍ중국ㆍ일본의 중학교 영어 교과서 분석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학교 영어 교과서에 나타난 문화내용 분석
한국초등교육
2016 .01
고등학교 1학년 교과서에 나타난 문화소재 분석과 지도방안
영어어문교육
2005 .01
중학교 영어교과서의 시각자료를 통한 문화적 묘사에 관한 연구
한국교육문제연구
2010 .12
외국인을 위한 문화 교육으로서의 한국어 교재 분석과 교재 구성의 방향
한국어 교육
2005 .01
초ㆍ중학교 영어 교사들의 교과서 활용도 및 만족도 연구
교육과정평가연구
2014 .01
교과서 다양화를 위한 초등학교 영어 교과서 개선 방안 연구
교과교육학연구
2012 .01
중학교 정보 교과서 비교 분석 및 개선 방안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0 .05
중등 영어과 교과서 집필의 실제
영어어문교육
2011 .01
한국, 일본, 중국 중학교 과학 교과서 내용 조직 방식 비교 분석 : ‘빛 단원’을 중심으로
교육과학연구
2008 .08
영어교육과 다문화주의
교육과정평가연구
2017 .01
국제이해교육의 매개체로서 지리교과서의 서술구조 및 내용 분석 - 중학교 1학년 사회 교과서의 『지역마다 다른 문화』 단원을 중심으로 -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0 .01
일본과 한국의 영어교육 고찰
일본근대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