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The effects of corporate association in family restaurant up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 설계
Ⅳ. 연구 결과 및 고찰
Ⅴ. 결론과 토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9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 만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만족 IPA 분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2 .08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기업 연상이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비스 평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외식기업에 대한 기업연상이 신뢰, 충성도, 재방문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능력연상과 사회적책임연상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4 .02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별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4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1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 품질이 고객 만족, 신뢰,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3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브랜드 개성에 따른 고객 충성도의 구조분석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06
An Explor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t Food Restaurant Visitor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A comparison study on Korea and Australia regarding the social network analysis of the customers' attitude,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in the family restaurant : focusing on the difference in the SNS using experience
호텔관광연구
2016 .11
레스토랑 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08
패밀리 레스토랑의 샐러드 바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서울 및 수도권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9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접점서비스에 대한 중요도와 성취도 평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0